[일드] 아름다운 그대에게 - 미남 파라다이스 SP

드라마 Story 2008. 10. 16. 18:04




 
==========
제가 생각하는 일본 드라마의 특징이라고 하면, 주제가 무거운 드라마는 한없이 무겁고, 그냥 보기 편하고 가벼운 드라마는 한없이 가볍다고나 할까요?? 그냥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. 개인적으로는 좀 생각하고 여운이 남는 드라마를 더 좋아하는 편이기 때문에, 우리나라에 많은 시청자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'꽃보다 남자'와 같은 종류의 드라마는 그리 선호하지 않는 편이랍니다. (그렇다고 절대 이 드라마가 나쁘다거나 그런 것은 아니니까, 오해는 하지 마시길~~~^^:)

얼마전, 호리키타 마키와 오구리 슌이 나왔던 '아름다운 그대에게'라는 드라마의 SP이 나온 것 같네요. 개인적으로 두 배우에 대한 호감이 있고, 예전에 이 드라마를 재미나게 본 기억이 있기에 시간이 나면 한번 구해서 보고 싶네요.... ^^ (그런데, 시간이 날지가 의문이지만요....ㅎㅎㅎㅎ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