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rmer's Market in Prince George

CaNaDa 2008. 10. 9. 18:23
컴퓨터 사진 폴더를 정리하다 보니, 이번 여름에 Farmer's Market에 가족과 함께 간 사진들이 보이네요.... ^^

제가 사는 이곳 프린스 조지는 여름부터 겨울이 오기 전까지 매주 토요일에 Farmer's Market이 다운타운에 들어 선답니다... 모... 우리나라로 말하면 아파트나 동네 토요장터 라고 해야 하나요? ^^; 아무튼, 인구가 7만이 약간 넘는 정도의 도시고, 다운타운이라고 해야.. 거의 Ghost City로 불리우기에, 그리 볼 것들이 많지는 않지만, 이렇게 구석구석 찾다 보면은 그래도 이곳 저곳 갈 곳들이 있네요...ㅎㅎㅎ

Farmer's Market에 가는 길이랍니다... 리틀 몬스터와 함께.... ㅎㅎㅎ



가는 길에도 역시 포즈를 취하고 계신 마나님.....


사진을 찍는다고, V자를 취해 주시기는 하는데, 이건 세 손가락을 다 피고 있으니.. 무슨 뜻인지...... ㅎㅎ






항상 이곳에 가면 대기하고 있는 Pony!!! 오늘의 주 목적은 말을 타고 싶어하는 승찬이에게 말 탈 기회를 주는 것이였답니다...ㅎㅎㅎ 그런데, 작년에 2불 정도 하던 비용이 올해는 4불로 올랐더군요.....ㅎㅎㅎ 한 5분정도 태워 주는데 너무 비싼 것 같았지만, 그래도 눈물을 머금고 팁까지 포함 5불을 냈습니다...ㅠ.ㅠ







막판에 조금 말이 달리니 금새 울 표정을 하고 있는 리틀 몬스터.....ㅎㅎㅎㅎㅎ



말을 타고 난 후에, 먹기 좋아하는 승찬이에게 빵 하나를 사 줬답니다.... ^^




한 시간 가량의 구경을 마치고 근처 스시집으로 가서 간단한 점심식사를 했네요.... 목이 말랐는지, 열심히 사과주스를 먹고 있는 모습..... ^^



그리 큰 장터는 아니랍니다... 한 한블럭 정도를 메운 노점들.... 그러고 보니, 노점들 모습을 담지를 못했네요...쩝... 다음번에 가게 되면 한번 가게 하나하나를 찍어서 올려 볼까 합니다....ㅎㅎㅎㅎ





'CaNaD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이건 무슨 신용카드??  (0) 2008.10.22
주말 한글학교 꼬맹이들.... ^^  (0) 2008.10.19
피자 사러 가는 길....  (0) 2008.10.17
토니 로마스가 들어 왔다네요...^^  (0) 2008.10.12
2008년도 첫 눈이 내린 Prince George  (0) 2008.10.11